드라마 유괴의 날이 23년 9월 13일 수목드라마로 첫 방영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윤계상 배우를 드라마에서 보는 것 같은데요. 동명의 원작소설인 정해연 작가의 '유괴의 날'을 각색하여 ENA에서 방영하는 드라마입니다. 10월 19일까지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매주 수,목 저녁 9시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1. 드라마 유괴의 날
- 드라마 <유괴의 날>
- 연출: 박유영
- 출연: 윤계상, 박성훈, 유나, 김신록, 김상호, 서재희 등
- 공개회차: 12부작
- 원작: 정해연 소설 <유괴의 날>
- 첫방송: 9월 13일 저녁 9시
2. 드라마 유괴의 날 출연진, 등장인물
김명준 역 윤계상
유괴의 날 주인공인 김명준 역은 배우 윤계상님이 맡았습니다. 김명준은 딸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로희의 유괴를 계획하지만 사고에 휘말리며 살해 용의자로 쫓기게 됩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게 유괴한 소녀가 기억을 잃게 되며 여러가지 사건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유괴했지만 오히려 따뜻한 모습이 엿보이는 여러 포스터를 보아 김명준과 로희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로희 역 유나
최로희 역을 맡은 배우 유나는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어 방영 전부터 유명해졌습니다. 유괴 과정에서 기억을 잃었지만 0.01%의 천재소녀 역을 맡은 로희는 시니컬한 성격, 비상한 두뇌로 자신을 아빠(?) 라고 주장하는 명준과 함께하게 됩니다. 함께 지내며 점점 김명준의 따뜻함과 아빠라는 사실을 믿고 유대감이 점점 커진다고 하는데요. 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풀릴지 가장 기대됩니다.
서혜은 역 김신록
혜은 역을 맡은 김신록 배우입니다. 딸인 희애와 명준을 두고 떠나버린 혜은. 그러다 갑자기 다시 돌아와 명준에게 로희의 유괴를 제안하는 전 와이프 역할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마스크로 여러가지 연기를 도전하고 있는 배우답게 이번 드라마에서도 굉장히 독특한 마스크를 연기해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왜 하필, 이 타이밍에 명준에게 와서 로희를 유괴하자고 제안했을지 궁금하네요.
박상윤 역의 박성훈
다음으로 요새 핫한 배우중 한 명인 박성훈 배우가 맡은 박상윤 역입니다, 살해용의자가 된 김명준을 쫓는 경찰 박상윤 역할을 맡았는데요. 냉철한 이미지와 판단력으로 유괴 사건을 추적하다가 새로운 진실과 비밀을 마주하게 될 인물입니다. 그 전에 더 글로리에서 워낙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던 배우라 이번에는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