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기

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기
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기

 

 

경기도 오사카시로 불릴 정도로 일본 오사카 여행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오사카에는 각종 교통패스가 잘 되어있어서 잘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해 완벽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란?

 

 

오사카 주유패스는 노선과 이용기간에 따라 1일권과 2일권으로 나뉩니다. 이 패스는 오사카의 각종 교통수단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사카 인기 관광지나 어트랙션에 무료로 입장가능한 특별한 티켓이죠.

오사카는 간사이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보통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면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들어가실거에요.

여행 일정에 따라 오사카 주유패스나 간사이 쓰루패스 등을 이용하면 비용을 아끼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 꿀팁(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는 법): 주유패스로는 간사이공항 ~ 난바로 가는 라피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오사카 여행지의 대부분은 난바에 있으니 이왕 가는거 빠르고 편리한 라피트 특급열차를 미리 예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노선정리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은 2,800엔이고 2일권은 3,600엔입니다.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다고 하니 미리 준비하는게 좋겠죠?

 

 

 

 

 

 

1일권에 비해 2일권이 더 오래 이용할 수 있는데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지실텐데요.

이유는 1일권이 2일권에 비해 이용 가능한 노선이 많기 때문입니다.

1일권의 경우 사철을 포함해 오사카 시내 모든 전철과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일권은 이용을 시작한 당일 하루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기
출처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의 경우 이용 시작한 다음날 마지막 대중교통까지, 연속으로 2일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사카 메트로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사철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한큐 전철, 게이한 전철, 긴테츠 전철, 한신 전철, 난카이 전철은 2일권으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 노선표를 미리 꼼꼼하게 숙지하고 가셔서 추가비용이 들지 않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총정리,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기
출처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 가능한 관광지는?

 

1.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2. 레고랜드 (입장료 무료는 화~금요일만 가능)

 

 

 

이 어트랙션들을 포함해 40여가지의 관광지 및 어트랙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이 달라지거나 휴무일 수 있으니 이용하기 전에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간사이공항에서 수령하기

 

 

오사카 주유패스를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셨다면 간사이 공항을 포함한 여행 안내소나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 가능한데요.

간사이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교환하는 것이 편하고 좋습니다. 

바우처를 인포메이션에 보여주면 여권을 제시하라고 하니 미리 여권을 꺼내놓는게 편하겠죠?

기억해야할 점은 패스를 교환한 날짜가 아닌 처음으로 개시한 시점부터 사용이 시작된다는 점입니다.

대신 미리 교환해뒀다면 뒷면에 기재된 정해진 기간 안에만 사용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그 안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핫한 일본 오사카 여행 필수품,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본은 이런 교통시스템이 참 잘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런 시스템이 도입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