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밀수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름시즌을 맞아 국내에 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그 선두를 영화 밀수가 맡아 개봉을 하고 있습니다.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며 염정아, 김혜수, 조인성, 고민시 등 함께 하는 출연진들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죠. 해양범죄라는 신선한 주제와 엄청난 배우진들로 한껏 기대되는 영화 밀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밀수 줄거리
평화로운 바닷가 마을 군천. 하지만 근처에 화학공장이 들어오면서 물고기들이 떼죽음 당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이런 위기에서 승부사인 '춘자' (김혜수 역)는 생계를 위한 여러 방법을 찾던 중, 바닷속에 던져진 물건을 건져 올리면 큰 돈을 벌 수 있는 밀수의 세계에 대해 알게됩니다. 그녀는 해녀들의 리더인 진숙(염정아)에게 위험한 일이지만 함께하길 제안하고, 진숙은 위험하지만 생계를 위해 과감하게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해녀 진숙은 전국구 밀수왕인 권상사(조인성)를 만나면서 그 스케일을 더욱 키우게 됩니다. 그러한 상황 속 어느날,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사람들은 서로를 속이고 속이며 밀수판 속으로 휩쓸려들어가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밀수 등장인물, 출연진
염정아(엄진숙)
춘자의 절친이다 해녀판의 맏언니 리더 진숙입니다. 어릴 때부터 선장인 아버지를 따라 해녀들을 이끌어왔지만 생계를 위해 춘자와 함께 밀수판에 뛰어들게 됩니다. 염정아 배우는 삼시세끼 산촌편, 완벽한 타인에서 너무 호감형으로 보았던 배우라 믿고보는 배우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이번 예고편에서도 찰떡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김혜수(조춘자)
한 때는 해녀였던 그녀. 성공을 위해 밀수판에 뛰어듭니다. 답도 없는 일이어도 묘안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마이웨이 스타일입니다. 돈이라면 뭐든 가리지 않고 뛰어들다가 자신의 고향인 군천으로 돌아와 친구 진숙과 밀수를 시작하게 됩니다. 해녀라는 역을 맡았던 그녀는 전에 영화 '도둑들'에서 수중촬영을 하며 공황장애 증상을 겪어 이번에도 폐를 끼칠까 많이 걱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염정아를 비롯한 다른 해녀팀 배우들과 팀워크를 이루면서 공황에서 벗어나 촬영을 순조롭게 마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권상사 권필삼(조인성)
밀수 사업에 눈을 뜨고 나서는 전국구 밀수를 시작한 권상사. 함께 동업하는 춘자를 동업자로 여기지 않고 점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장도리(박정민)
해녀들을 돕는 청년 역할인 장도리. 춘자와 진숙 사이에서 아무말도 못하던 귀여운 막내에서 밀수판에 틈이 보이자 야망을 갖게되는 인물입니다. 조연일 줄 알았던 그는 마지막에서 화려한 역할을 맡습니다.
고옥분(고민시)
군천시 정보통. 밀수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며 군천시에 없어서는 안되는 넉살막내 옥분입니다. 여러 작품에서 출연한 그녀라 유독 눈길이 갑니다.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됩니다.
밀수 무대인사 일정(서울,부산,대구)
영화 밀수 서울 무대인사 7월 29일 토요일
영화 밀수 서울 무대인사 7월 30일 일요일
영화 밀수 부산 무대인사 7월 22일 토요일
영화 밀수 대구 무대인사 7월 23일 일요일
이상으로 7월 26일에 개봉하는 영화 밀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개봉 전부터 화려한 인기를 자랑하는 영화인 만큼 현재 예매사이트에도 표가 오픈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개봉하는 당일에 시간이 된다면 꼭 보러갈 생각입니다.
염정아 김혜수 배우님들의 케미가 매우매우 기대되는 영화, 밀수 올 여름 대작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